top of page
検索
  • sendaich21

2023/05/14 예배(礼拝)

묵도 - 에베소서6:1-3

黙祷 - エフェ6:1-3


송영 - 3장(새5장)

頌栄 - 3番(新5番)


교독문 - 72번(새98번)/어버이주일

交読文 - 72番(新98番)/親の主日


사도신경

使徒信条


찬송 - 305장(새559장)

賛美 - 305番(新559番)


기도

お祈り


성경 - 여호수아24:14-18

聖書 - ヨシュ24:14-18


그러므로 이제는 여호와를 경외하며 성실과 진정으로 그를 섬길 것이라 너희의 열조가 강 저편과 애굽에서 섬기던 신들을 제하여 버리고 여호와만 섬기라

만일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 너희에게 좋지 않게 보이거든 너희 열조가 강 저편에서 섬기던 신이든지 혹 너희의 거하는 땅 아모리 사람의 신이든지 너희 섬길 자를 오늘날 택하라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백성이 대답하여 가로되 여호와를 버리고 다른 신들 섬기는 일을 우리가 결단코 하지 아니하오리니

이는 우리 하나님 여호와 그가 우리와 우리 열조를 인도하여 애굽땅 종 되었던 집에서 나오게 하시고 우리 목전에서 그 큰 이적들을 행하시고 우리가 행한 모든 길에서, 우리의 지난 모든 백성 중에서 우리를 보호하셨음이며

여호와께서 또 모든 백성 곧 이 땅에 거하던 아모리 사람을 우리 앞에서 쫓아내셨음이라 그러므로 우리도 여호와를 섬기리니 그는 우리 하나님이심이니이다


あなたたちはだから、主を畏れ、真心を込め真実をもって彼に仕え、あなたたちの先祖が川の向こう側やエジプトで仕えていた神々を除き去って、主に仕えなさい。

もし主に仕えたくないというならば、川の向こう側にいたあなたたちの先祖が仕えていた神々でも、あるいは今、あなたたちが住んでいる土地のアモリ人の神々でも、仕えたいと思うものを、今日、自分で選びなさい。ただし、わたしとわたしの家は主に仕えます。」

民は答えた。

わたしたちの神、主は、わたしたちとわたしたちの先祖を、奴隷にされていたエジプトの国から導き上り、わたしたちの目の前で数々の大きな奇跡を行い、わたしたちの行く先々で、またわたしたちが通って来たすべての民の中で、わたしたちを守ってくださった方です。

主はまた、この土地に住んでいたアモリ人をはじめ、すべての民をわたしたちのために追い払ってくださいました。わたしたちも主に仕えます。この方こそ、わたしたちの神です。」


설교 -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 마영렬 목사님

説教 - わたしとわたしの家は主に仕えます * 馬栄烈 牧師


찬송 - 304장(새579장)

賛美 - 304番(新579番)


헌금

献金


봉헌기도

献金の祈り


교회소식

お知らせ


찬송 - 453장(새570장)

賛美 - 453番(新570番)


축도

祝祷


교회소식

お知らせ


1. 예배 후에 애찬회가 있습니다.

1. 礼拝後、愛餐会を行います。


2. 기도제목

2. お祈りの課題


1) 교회의 부흥과 복음전도를 위하여

教会のリバイバルと福音伝道のため

2) 새가족들을 위하여

新来者たちのため

3) 6/3(토) 임직 취임식을 위하여

6/3(土)の委任•就任式のために

4) 제자훈련을 위하여

弟子訓練のため

5) 건강이 연약한 성도들을 위하여

健康の弱い方々のため




閲覧数:17回0件のコメント

最新記事

すべて表示
記事: Blog2_Post
bottom of page